[영화] 나우 유 씨 미3 / 신-구세대 마술사들의 기막히는 마술쇼가 궁금하다면?
나우유씨미3 (Now You See Me: Now You Don’t)
· 출연 : 제시 아이젠버그, 데이브 프랑코, 우디 해럴슨, 아일라 피셔, 로자먼드 파이크, 저스티스 스미스, 도미닉 세사,
아리아나 그린블랩, 모건 프리먼 외
· 장르 : 액션, 스릴러, 범죄, 마술
· 개봉/시간 : 2025년 11월 12 (112분)


감독 루벤 플레셔
· 대표작품
- 좀비랜드 2009
- 베놈 2018
- 좀비랜드 : 더블 탭 2019
- 언차티트 2022
- 나우유씨미3 2025




줄거리
악덕한 재벌들을 마술쇼를 통해 통쾌하게 혼내주던 마술사기단, '포 호스맨'
나우유씨미3에서 그들은 더 이상 활기 넘치고 유명한 포 호스맨이 아닙니다. 그들은 마술세계를 은퇴하고 각자 평범한 일상을 살고 있었죠. 그러던 중 그들은 의미심장한 카드를 받고 다시 모이게 됩니다.
그러나 그 곳엔 또 다른 마술사 세명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포 포스맨을 동경하며 때론 그들을 사칭하며 나쁜 사람들을 혼내주는 일도 하고 있는 준과 찰리, 보스 입니다. 이들은 SNS를 이용하여 스트리밍 라이브를 활용한 쇼를 진행하고, AI, 딥페이크, 해킹 등과 같은 최신 기술을 이용한 신 마술을 선보이는 새로운 팀이었죠.

원조 포 호스맨을 불러모은 의미심장한 카드는 이 젋은 세 마술사 또한 불러들입니다.
누군가가 구세대와 신세대 마술사들을 한 곳으로 모이게 한 이유는 '하트 다이아몬드'를 미끼로 무기 밀매와 자금 세탁 등으로 막대한 부를 쌓고 있는 재벌 그룹의 악덕함을 세상에 알리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렇게 나우유씨미3에서는 포 포스맨으로 활동했던 마술사 5명과 신기술을 갖춘 젊은 3명의 마술사가 힘을 합쳐 치밀한 속임수와 두뇌싸움, 그리고 트릭에 트릭을 더하는 마술들로 완성해가는 마술쇼를 보여 줍니다.
후기
- 이번 나우유씨미3은 멤버들의 세대교체를 위한 출발점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다소 그 과정에서 스토리가 늘어지는 부분이 있었지만 나이가 든 포호스맨들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쿠키영상은 따로 없었지만 나우유씨미4 또한 루벤 플레셔 감독이 연출할 것이라 알려진 가운데, 후속편에서는 새로운 마술사들의 활약이 더 돋보이는 스토리가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첨단 기술이 더해진 새로운 마술들이 아주 기대가 되네요.
- 나우유씨미 1은 쿠팡플레이에서, 나우유씨미2는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감상 전에 한 번씩 복귀해보면서 과거의 젊은 포호스맨과 3에서 중년의 포 호스맨을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